119.200.132.41 - /교육자료/플래시강좌/플래시 맥스 개임 디자인/


[부모 디렉터리로]

2007-03-05 오후 5:00 40725403 01 플래쉬 게임의 개요화 설계 기본 개념 28분.asf
2007-03-05 오후 5:00 44130515 02 게임 설계를 위한 변수 설계지침 29분.asf
2007-03-05 오후 5:00 45954963 03 배열의 처리와 좌표관계 28분.asf
2007-03-05 오후 5:00 43407027 04 게임을 위한 효과적인 상호작용 설계 27분.asf
2007-03-05 오후 5:01 49977399 05 화면 디스플레이 로직 설계하기 31분.asf
2007-03-05 오후 5:01 51035107 06 타이머 제어 코드를 통한 게임의 흐름 제어하기 31분.asf
2007-03-05 오후 5:01 47614267 07 객체 구조와 게임 설계 36분.asf
2007-03-05 오후 5:01 60381471 08 게임 처리를 위한 효과적 무비 클립 설계 32분.asf
2007-03-05 오후 5:01 52022039 09 무작위 처리와 활용 26분.asf
2007-03-05 오후 5:02 39254835 10 테이터 인덱싱과 제어 30분.asf
2007-03-05 오후 5:02 46635199 11 로직 공유를 위한 스크립트 제작 기법 35분.asf
2007-03-05 오후 5:02 57633003 12 배열 혼합 로직을 통한 데이터 변이 설계 31분.asf
2007-03-05 오후 5:02 47228931 13 게임을 위한 환경 설정값 제어하기 32분.asf
2007-03-05 오후 5:02 51066563 14 게임 설계에 도움이 되는 속성과 메소드 32분.asf
2007-03-05 오후 5:03 53154455 15 꼬이지 않는 이벤트와 자연 루프 33분.asf
2007-03-05 오후 5:03 47740091 16 경주 게임 만들어보기 28분.asf
2007-03-05 오후 5:03 51632771 17 오목 게임 설계하기 34분.asf
2007-03-05 오후 5:03 63523139 18 사격 게임 만들어보기 37분.asf
2007-03-05 오후 5:04 60212395 19 비행기 게임 만들기 37분.asf
2007-03-05 오후 5:04 56256803 20 짝 맞추기 게임 만들기 35분.asf
2007-03-05 오후 5:04 35 Flash MX Game Design(천일용-20강좌).txt